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하스스톤

모바일 하스스톤 근황(31)

by 게으른일상 2022. 12. 19.
반응형

문득 든 생각이지만 각 확장팩에 미니팩을 추가되는 것을 생각해보니 이번 죽음의 기사 확장팩에도 미니팩이 나올 것 같은데, 과연 어떠한 카드가 나올지 궁금해졌다.

현재 모든 직업이 사용 가능한 이번 확장팩에서의 신규 키워드는 마나 갈증 간단한 설명으로는 해당 카드의 비용이 2 코인데, 마나 갈증이 5코 라면 자신의 마나 수정이 5개에 해당할 때 이 카드를 사용하면 작동하는 그러니 사용 가능한 타이밍은 빠르지만, 이 카드의 모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마나가 많은 타이밍에 써야 하는 그런 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거이 모든 사람들이 사용하는 특정 마나 갈증 카드는 내가 깐 카드팩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저번 근황 29번째 올렸던 카드이다.

저번에도 올렸던 드루이드가 사용하던 카드,,

며칠 만에 다시 보게 된 카드지만, 현재 가루는 턱없이 부족하고 ㅋㅋㅋㅋ 거이 모든 상대가 이 카드를 사용하고 있었다.

어쨌든 이후 나올 것 같은 미니팩 관련 이야기로 돌아가자면 나오게 될 카드들은 아마 저 마나 갈증과 관련되어 더 어이가 없을 정도의 성능을 가진 카드가 나오지 않을까 싶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