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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야기/하스스톤

모바일 하스스톤 근황(39)

by 게으른일상 2023. 1.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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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덱을 재구성하고 생각보다 금방 티어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덱 구성에 대해서 좀 더 추가적인 게 필요한 듯 놀랍게도 저번에 사용하던 불안정한 덱과 승률 퍼센트가 비슷해질 것이라고 느껴질 만큼 생각보다 진전이 없었다.

 

뭐랄까 카드게임들 특성상, 손패가 망해버려서 게임이 같이 망하는 경우라던가, 그래도 그러한 경우의 수도 최대한 없는 듯 한 덱이었는데, 뭐랄까 요즘 게임을 하는 사람들의 덱을 보니 이러한 중후반까지 버티는 덱을 이기기 위한 덱인지, 초반에 빠르게 상대의 명치를 공격하는 그런 초반덱들(어그로 혹은 미드레인지?) 류의 덱들이다 보니, 손패가 잘 풀린다면 승리하게 되지만, 반대의 경우에 빠르게 내가 부서지는 듯한 느낌에 이게 가위바위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것인지, 아니면 그냥 하스스톤인가 싶기도 하다.(실제로도 약 6판에 손패가 망하고, 1판만 이긴 이후 나머지 5판은 빠르게 멸망했다.)

 

그렇다 보니 이게 맞나? 내가 운이 없나 싶기도 하지만, 동일한 덱에, 커스텀 된 카드가 다른 것에 생각보다 힘이 다르게 느껴져서 아무래도 당해본 것은 똑같이 해서 커스텀하면 알 수 있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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