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하스스톤

모바일 하스스톤 근황(43)

by 게으른일상 2023. 2. 1.
반응형

1월이 끝나고 2월 첫날이 시작된 만큼 결국 등급 전의 꿈은 무색하게 골드 8에서 마무리되었다.(너무 늦게 덱을 만들었나,)

 

그렇게 흐지부지 끝나버린 등급 전으로 골드보상을 받아 열어본 카드팩 2개에서는 당연하게도 희귀 카드 3장과 일반카드 7장만 나왔을 뿐이다. (언제나 기대하지 않는 보상이기에 한 40 가루정도 챙긴 것 같은데 ㅋㅋㅋ)

 

다시 처음부터 즉 최하등급에서 시작되는 등급 전은 간단하게 뭔가 오래된 덱을 사용하는 상대와, 버프 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뭔가 부족해 보이는 덱들, 초반손패가 너무 좋은 상대를 만나 상대가 무슨 덱인지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고 죽는 경우 등 언제나와 같은 등급 전 상황이었다.

 

과거에 플레이하던 친구와 오랜만에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이미 옛날부터 망가진 밸런스가 돌아올 기미가 보이지 않자 그냥 맘 편하게 게임을 안 하게 된 거라고 하는데, 내가 보기엔  지금 이 망가진 상태가 어떠한 것보다 잘 맞는 밸런스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결국 쳇바퀴 도는 것 마냥 업데이트를 해도 매일 동일한 상황이 터지는 것만 반복하는데, ㅋㅋㅋ)

 

이미 충분히 파괴되어 있어서 일지도,

댓글